본문 바로가기
여행

[세부 호핑 투어 추천 거북이 스노클링] 라라세부 올랑고, 산비센테 마린센츄어리 술파아일랜드 힐룽뚱안 투어

by 신푸른솔 2023. 4. 9.
728x90

30대 마지막, 친구와 둘이서 해외여행을 세부로 정하고, 짧은 2박이라서 한국에서 미리 준비를 해 가야했다.

식당이며 뭐며 계획을 다 쫙 짜놓고 갔어야해서 호핑투어에대해 정말 많이 알아봤다.

현생에 치이느라.. 알아 볼 시간적 여유가 많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많이 알아보면서 업체와 컨택 해 보다가 라라세부 호핑투어를 선택하게 되었다.

 

그 이유는!

 

1. 친절한 응대

2. 합리적인 가격

3. 다이빙 버디

나는 프리다이버라 핀 들고 호핑투어를 가려고 마음을 먹었고, 내 친구는 아예 물놀이 별로 안 좋아함..

그냥 스노클링 정도만 즐기는 정도. 그래서 우리 둘을 다 케어 해 줄 수 있는 버디의 유무가 굉장히 중요했다.

업체에 문의했을 때 얼마나 내려가실 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최대한 버디 해 드리겠다고 말씀들었고, 사진까지 찍어주신다고 했으니 뭐 일석이조!

 

예약금 입금하니 투어 하루 전날 안내문자가 왔다.

그리고 대망의 투어 당일!

약속한 시간에 이렇게 벤이 호텔 로비로 우리를 데리러 왔다!

기사님도 엄청 친절하심^^

한 5분? 정도 달려서 도착한 곳!

투어 시작지점
배 타러 가는 길

라라세부 보트까지 가려면 작은 보트를 타고 조금 가야한다. 저기 사진 왼편 중간에 보이는 예쁜 배가

라라세부 보트!

보트에 안전하게 탑승하기 위해서 손을 잡아주신다.

선장님과 가이드 분들

우리 이 날은 함께하는 팀이 우리까지 총 네명이었는데 진짜 운이 좋았다.

가이드 분들만 한 10분 됐던 것 같음..ㅋㅋㅋ 너무 친절하시고 재밌고 잘 챙겨주셨다.

배를 타고 한 15분쯤 갔을 때.. 올랑고라는 포인트에 도착했다.

지금부터 다이빙 시작이다 ㅎㅎ 야호!

다이빙 준비 ~

 

이렇게 예쁘게 다이빙영상을 찍어주신다니~~~ 내가 고프로도 챙겨갔는데 내 걸로도 찍어주시고 다른 분께서 본인의 고프로로도 찍어주셔서 다이빙 한 번 하는데 두 개의 영상을 건졌다. 진짜 너무 좋았음 ㅠㅠ

중간에 내 고프로가 배터리 없어서 너무 당황했는데 충전기도 있었음..... ㅅㅔ 상 ㅇㅔ... 없는 것 무엇ㅎㅎ

신나게 다이빙 후 올라왔더니 이렇게 점심을 준비 해 주셨다!

와 진짜 맛있어요, 맛있어~

망고와 바베큐 하나도 안 짜고 맛있구 ~

점심먹고 잠깐 내려와서 다른 분들 성게따는 거 보면서 해변에 앉아 쉬었다.

바다에 누워 하늘 올려다보는데 정말 너무너무 행복했다. 하늘 보세요 여러분~

자 이제 다음 포인트로 갑시다.

다이빙 들어가기 전에 같이 사진 보면서 ㅋㅋㅋ

내가 이렇게 이렇게도 찍어주세요.. 말씀드리는 듕..

다음 포인트인 힐룽뚱안에서의 다이빙

힐룽뚱안에서 15미터 정도 내려갔던 것 같다. 예쁜 고기들 많이 봤다.

15미터 내려가서 나온 산호와 이쁜 고기들!

이번에 다이빙가려고 산 수영복 너무 맘에든다. 내 핀이랑 찰떡이양♥

아름다운 세부바다

가이드 분들하고 벌써 친해져서 같이 사진찍고 얘기 나누는 중..^^^

참 착하고 친절하시고 좋으신 분들.. 넘 감사드립니다.

세부에서의 짧은 호핑투어, 라라세부 덕분에 정말 즐겁고 알찬시간 보냈던 것 같네요.

날씨도 큰 몫 해 줬고, 저랑 같이 다이빙 해 주신 가이드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려요. 사진 정말 감동이었습니다.

가격도 아주 착하고, 서비스도 완전 만족합니다.

친구는 제가 다이빙 할 동안 스노클링을 했는데요, 한 분이 제 친구 옆에 붙어서 물고기 밥 주는 것도 같이 해 주시고, 물 밑에 내려가서 물장풍도 쏘는 거 보여주시면서 엄청 재밌게 놀아주시더라구요.

제 친구도 너무 감동이라면서 그 동안 가봤던 호핑투어 중에서 여기가 제일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.

물 무서워하는 사람들 잘 놀아주고, 사진도 진짜 진심으로 찍어주시고.. ㅠㅠㅠ 감덩감덩..

추가로 말씀드리자면.. 라라세부에서 하는 마사지.. 진짜 눈물나게 좋았습니다.

다이빙 끝나고 라라 마사지 가서 샤워하고 마사지 받았는데 제 친구는 다음에 신랑이랑 꼭 여기로 올 거라고 하네요.

기대 안 했는데 마사지마저도 감동이었어요.

혹시 세부에서의 호핑투어 고민이시라면, 라라세부 강력추천합니다.!!

댓글